삼신교통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1002번 버스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
선현지
1002번 1/27 pm3:40분 덕계
[용당공영차고지 ↔ 센텀시티] 노선을 달리는 1002번 버스 기사님분들 중 한 분께서 엄청 친절하게 제 휴대폰을 찾아주셨어요!

2021.01.27. 오후 3:40분쯤 양산 덕계를 지나던 1002번 버스를 타고 가다가 부산(목적지)에서 내렸는데 내리고 나서야 휴대폰을 두고 내린 것을 깨달았습니다 ㅠㅠ
휴대폰을 잃어버리면 안되서 속상한 마음에 계속 애타고 있었는데 조금 있다가 기사님과 전화 연결이 되어서 무사히 제 휴대폰을 찾았어요!
일 하시느라 바쁘신 와중에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당일 오후 6시 10분쯤에 덕계사거리에 다시 돌아오셔서 제 휴대폰을 전해주셨습니당!
전화를 받아주실 때도, 휴대폰을 전해주셨을 때에도 엄청 친절하셨고 밝은 미소로 맞아주셨어요!!
일하시는데 방해하는 것 같아 죄송한 마음도 들었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소중한 제 물건을 찾을 수 있었어용!

버스에 기사님들 성함이 적혀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정신이 없어 기사님 성함을 보지 못하여 아쉬워요 ㅠㅠ 앞으로는 보고 다녀야 될 것 같아요
해당 기사님 시간대?를 보고 알게 되시면 무한으로 칭찬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정말 천사셨고 정말 좋으셨습니다!

평소에 1002번을 항상 많이 타고 다니는데 늘 빠르고 안전하게 태워주셔서 정말 좋아요!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실 것 같아요 ㅠㅠ
웅상 토박이인데 일주일에 최소 5일이상 버스를 타고 다닙니다. 항상 저희 동네 버스 기사님분들께서는 다 좋은 분만 계시는 것 같아서 매일 어디 나가고 귀가하는 길이 기분 좋아요! :D
앞으로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어용~